케어솔루션 제품을 분실했어요.

관리자 2019.05.05 15:28 조회 수 :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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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치방법

케어솔루션 제품의 소유권은 LG전자에 있어, 분실 또는 파손 발생 시 아래와 같은 기준이 적용됩니다.
1. 분실 : 제품 판매가 - [(제품 판매가 ÷ 60개월) × 사용 개월 수] 단, 제품 판매가는 일반 판매가 임.
2. 파손 : 부분 파손 시 - 각 부품 별 소비자가에 따라 수리 비용 또는 대체 물건의 구입 비용을 청구. 완파 시 - 분실 기준에 따름.
3. 압류 시 : 분실의 기준에 따름.
4. 화재 시 : 천재지변에 준하는 사유만 무상 유상인 경우에는 분실 배상가의 50% 적용함. 단, 관할 경찰서, 소방서의 화재 사실 확인서 첨부 필요

명의를 변경하고 싶어요. ■ 확인사항 2014년 8월 7일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으로 케어솔루션 상담실을 통해 명의변경이 가능합니다. 명의변경은 계약자가 신청해야 하며 별도 서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케어솔루션 제품을 분실했어요. ■ 조치방법 케어솔루션 제품의 소유권은 LG전자에 있어, 분실 또는 파손 발생 시 아래와 같은 기준이 적용됩니다. 1. 분실 : 제품 판매가 - [(제품 판매가 ÷ 60개월) × 사용 개월 수] 단, 제품 판매가는 일반 판매가 임. 2. 파손 : 부분 파손 시 - 각 부품 별 소비자가에 따라 수리 비용 또는 대체 물건의 구입 비용을 청구...
케어솔루션 제품이 고장 났는데 비용을 지불해야 하나요? 케어솔루션 기간동안 제품 문제로 A/S 요청시 무상서비스 가능합니다. 다만, 제품불량이 아닌 고객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이나 외관교체 요청건에대해서는 일반 A/S 와 같이 유상처리됩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필히 사용설명서 내 [사용 전 주의사항]을 필독하시고 사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계약자와 실사용자가 다를 경우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케어솔루션 신청은 계약자 본인 명의로 신청 가능하시며, 주소는 실제 사용하는 주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실사용자 주소로 제품 설치 후 익일부터 케어솔루션/케어 상담실로 연락 주시면 실사용자(인수자)의 성함과 연락처를 변경해 드릴 수 있고, 케어솔루션 매니저도 변경된 실사용자에게 연락드려 유지관리 서비스에 ...
케어솔루션 제품과 일반 판매 제품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케어솔루션 제품과 일반 제품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다만, 케어솔루션으로 구매하시면 주기별로 유지관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어 고객님께서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제품별로 유지관리 서비스는 상이 또한, 일반 제품 구입한 경우에도 케어십으로 가입하면 케어솔루션 과 동일한 제품 관리를 받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