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의를 변경하고 싶어요.

관리자 2019.09.17 17:14 조회 수 : 3

LG전자-케어솔루션_1_963.jpg


■ 확인사항

2014년 8월 7일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으로 케어솔루션 상담실을 통해 명의변경이 가능합니다.
명의변경은 계약자가 신청해야 하며 별도 서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케어솔루션 제품과 일반 판매 제품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케어솔루션 제품과 일반 제품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다만, 케어솔루션으로 구매하시면 주기별로 유지관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어 고객님께서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제품별로 유지관리 서비스는 상이 또한, 일반 제품 구입한 경우에도 케어십으로 가입하면 케어솔루션 과 동일한 제품 관리를 받으...
케어솔루션 제품이 고장 났는데 비용을 지불해야 하나요? 케어솔루션 기간동안 제품 문제로 A/S 요청시 무상서비스 가능합니다. 다만, 제품불량이 아닌 고객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이나 외관교체 요청건에대해서는 일반 A/S 와 같이 유상처리됩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필히 사용설명서 내 [사용 전 주의사항]을 필독하시고 사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케어솔루션 제품을 분실했어요. ■ 조치방법 케어솔루션 제품의 소유권은 LG전자에 있어, 분실 또는 파손 발생 시 아래와 같은 기준이 적용됩니다. 1. 분실 : 제품 판매가 - [(제품 판매가 ÷ 60개월) × 사용 개월 수] 단, 제품 판매가는 일반 판매가 임. 2. 파손 : 부분 파손 시 - 각 부품 별 소비자가에 따라 수리 비용 또는 대체 물건의 구입 비용을 청구...
명의를 변경하고 싶어요. ■ 확인사항 2014년 8월 7일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으로 케어솔루션 상담실을 통해 명의변경이 가능합니다. 명의변경은 계약자가 신청해야 하며 별도 서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계약자와 실사용자가 다를 경우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케어솔루션 신청은 계약자 본인 명의로 신청 가능하시며, 주소는 실제 사용하는 주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실사용자 주소로 제품 설치 후 익일부터 케어솔루션/케어 상담실로 연락 주시면 실사용자(인수자)의 성함과 연락처를 변경해 드릴 수 있고, 케어솔루션 매니저도 변경된 실사용자에게 연락드려 유지관리 서비스에 ...